클래식한 블루 컬러의 데님진은 호주의 모든 청바지 중에서 가장 사랑스럽고 잘 어울리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나중에 유용성이 떨어지고 기능성과 실용성이 더 높아지면서 색상은 특정 파란색에서 회색, 검정색 등으로 변경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변화는 거의 희끄무레한 것부터 거의 희끄무레한 것까지 다양한 파란색 음영이 있다는 것입니다. 과도하게 염색되고 슈퍼 패치된 진한 파란색입니다. 궁극적으로 순수한 흰색과 검정색 청바지도 청바지의 공통 색상 계열에 추가되었습니다. 다른 색상의 스프레이와 힌트도 사용되기 시작했으며 빨간색이 가장 인기가 있었고 흰색, 파란색, 검정색 기본 색상이 주요 색상이었습니다. 컬러 데님 청바지가 지난 몇 년 동안 시장에서 더 많이 확장됨에 따라 호주에서는 이러한 청바지의 다양한 범위와 다양성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외구매대행.
다양한 색상을 갖춘 J 브랜드는 청바지로 인기가 높습니다. 분홍색, 빨간색, 노란색, 주황색, 파란색, 보라색, 녹색 청바지와 같은 파스텔 색상까지 모든 종류의 색상을 볼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색상은 소녀와 여성이 입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게다가 이 색상은 일년 내내 따뜻한 계절에 착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런 컬러풀한 청바지는 심플한 블랙이나 화이트 상의와 함께 입으면 잘 어울린다. 컬러 블록 룩을 연출하고 싶은 경우에도 멋져 보입니다. 핑크색 청바지와 보라색 탑, 파란색 신발을 신는다면 이렇게 대담한 색상을 과감하게 신을 수 있다면 패션 트렌드세터가 될 것입니다.
덜 화려한 방식으로 데님 청바지를 입을 수도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타이 염색 데님을 구입하세요. 이러한 종류의 호주 청바지는 전체적으로 또는 특정 부분에서 색상이 탈색되고 특정 색상으로 다시 염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염색 기술을 통해 사람들은 Ombre 청바지처럼 다양한 색상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옴브레는 맨 위 부분이 매우 어둡거나 밝은 색상으로 시작하여 점차적으로 발 쪽으로 갈수록 밝거나 어두워지는 색상입니다.
컬러 데님 외에도 패턴 데님과 꽃무늬 데님을 포함하여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유형의 데님 청바지가 있습니다. 꽃무늬 데님은 2011년에 흔히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데님은 일반적으로 바닥이 흰색이고 꽃무늬 디자인을 만드는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꽃무늬 데님 외에도 체크 데님, 물방울무늬 데님 등 다양한 데님이 있습니다.
다양한 데님진을 입는 행위는 패션의 옳고 그름과는 거리가 멀다. 표준적인 파란색 데님 이외의 데님을 입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종류와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