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임균성 요도염 치료의 5가지 포인트

균성 요도염 치료의 5가지 포인트

비임균성 요도염(NGU)은 임균을 제외한 병원체, 주로 클라미디아 트라코마티스와 마이코플라스마에 의해 발생하는 성병입니다. 요도염의 임상증상이 있으나 분비물에서는 임균이 발견되지 않으며 세균배양에서는 임균이 자랄 수 없습니다. 여성 환자는 자궁경부염 등 생식기 염증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다  스킨엘리트.

NGU는 많은 사람들이 들어본 성병입니다. 상대적으로 해롭기 때문에 환자에게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비임균성 요도염 치료 시 주의할 점은 무엇일까요?

병원성 세균에 따른 표적치료. 마이코플라스마와 클라미디아(주로 감염성 미생물) 외에 질병의 10~20%는 질트리코모나스, 칸디다 알비칸스, 황색 포도상구균, 연쇄구균, 효모, 혐기성 그람 음성 간균 등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임질에 대한 치료 방법은 사람마다 다양해야 하며, 감염된 미생물에 따라 약을 결정해야 한다.
충분한 치료 과정. 마이코플라스마와 클라미디아는 세포내 기생미생물로 일반세균에 비해 항생제에 대한 민감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비교적 장기간(보통 2주 정도) 사용해야 한다. 환자는 맹목적으로 약을 사서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병원균이 약에 노출되어 죽지 않아 약에 내성이 생기고 다음 번에는 약이 효과가 없을 수 있습니다.
단일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약물 간의 상호작용은 복잡하고 변경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비임균성 요도염은 시너지 효과와 보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경우를 제외하고 두 가지 이상의 약물을 동시에 치료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종종 해롭고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약물 간의 길항 작용으로 인해 치료 효과가 감소하고, 치료 비용이 증가하며, 약물 내성 병원균의 수가 증가하여 추가 치료가 더욱 어려워집니다.
성 파트너의 검사와 치료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떤 분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성병을 앓고 있고, 가족에게도 알리기를 꺼린다고 해서 파트너의 진단과 치료도 소홀히 하여 감염이 반복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다고 치료가 효과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5. 신체의 질병 저항력 발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약물 치료는 더 나은 치료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신체의 질병 저항 능력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치료 중에 술을 마시고 성관계를 계속하면(콘돔 사용에도 불구하고) 효능이 크게 감소할 수 있으며, 이는 일부 젊은 사람들이 쉽게 간과할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불규칙한 생활 리듬, 매운 냄비 등의 음식, 과로, 만성 질환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질병은 모든 사람이 제때에 치료하고 치료 방법이 적절하다면 완치될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