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 한국 극동 및 아시아 관광의 떠오르는 신성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은 국가의 아이콘이자 관광산업이 도약하고 결속되는 활력 넘치는 도시입니다. 이를 더욱 촉진하기 위해 서울은 최근 입찰에 성공했으며 최대 규모의 관광협회를 유치하게 되었습니다 라페스타 맛집.

제73회 SKAL 국제회의(SKAL 2010)가 대한민국 서울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KAL 2010은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호주 시드니에서 열렸으며 언론인, 언론인, 사업가들이 호주로 모여들었습니다. 이러한 행사와 회의를 조직하는 것은 여행자와 언론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많은 주목과 관심, 자유로운 인기를 끌 수 있기 때문에 국가의 미래 발전에 매우 중요합니다. 게다가, 어떤 목적지가 이 권위 있는 행사의 ‘주최자’로 선택되었는지에 따라 선택한 목적지의 포인트가 추가되고 최근 국제 여행 어워드에서 계산될 수 있습니다.

제73회 SKAL 국제총회가 서울시에서 개최됩니다. SKAL은 글로벌 관광 리더들로 구성된 전문 조직이자 여행 및 관광 산업의 모든 분야를 통합하는 유일한 조직입니다. 호주 관광산업이 증가하고 있는 것을 이미 볼 수 있듯이, 이번 행사의 중요성은 현재로선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큽니다. 그러나 SKAL 2010만을 비난할 수는 없습니다. 호주 정부가 관광 산업에 많은 투자를 하여 마침내 성과를 거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SKAL은 연례 회의로, 올해만 SKAL이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약 550명의 참가자를 유치하여 시드니에 모였습니다. ‘네스트’ SKAL 호스트 선정은 2010년 10월 9일 총회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 자리에 대한 TH의 경쟁자는 한국과 아일랜드였습니다. 양국은 최종 투표에 앞서 간략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아일랜드는 터치 경쟁을 벌인 뒤 한국 서울에 패했다. 참석한 대의원 215명의 투표에서 한국은 138대 77로 승리해 스타의 성공을 거두었다. 2009년 5월 SKAL의 비교적 작은 모임인 ‘아시아 콩그레스’가 인천에서 열렸지만 ‘SKAL 전체 국제 총회’의 개최지로 한국이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은 한국의 다양한 색상과 멋진 풍경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특히 한국의 가을은 전 세계 사진작가와 여행 저널리스트들에게 높이 평가되었습니다. 국내에는 이미 관광산업이 확대되고 있으며, 경제가 호황을 누리면서 매년 서울로 가는 저렴한 항공편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식 스시와 국수 등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요리로 큰 명성을 얻고 있으며 관광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은 유망한 해변 휴양지이며 오늘날 서양 여행자에게 훨씬 안전한 나라로 간주됩니다.

 

admi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